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라이프

뭘 먹으면 잘 사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비포쇼핑> 앱 활용 팁


평소 즐겨 먹는 메뉴가 특가할인이나 이벤트를 할 때만큼 반가운 소식은 없죠. 또는 애정하는 브랜드에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메뉴가 출시됐을 때도 마찬가지고요. 특히 새로운 음식을 가장 먼저 맛봐야 직성이 풀리는 '먹리어답터'들이라면 더욱 주목해야 할 앱이 여기 있습니다. 요즘 뜨는 온갖 식음료 이벤트 및 F&B 신제품 정보는 물론 프로모션, 통신사 할인, 카드 할인, 제휴/상시 할인 등 각종 이벤트 알림을 이제 실시간으로 편하게 받아보세요. 어디서요? 신한카드의 사내벤처 및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임벤처스(I'm Ventures)'에서 새롭게 선보인 <비포쇼핑(b4shopping) 앱에서 말이에요.


▶ <비포쇼핑>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비포쇼핑> 앱에서는 메뉴별로 검색할 수 있어 원하는 식음료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업종별로 원하는 브랜드를 가나다순/인기순으로 나열해 볼 수 있어요. 또한 자주 찾는 곳이 있다면 '나의 브랜드(My)'로 추가해두고 이벤트 알림을 받아볼 수도 있죠. 게다가 메뉴 카테고리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각종 카페, 패스트푸드, 편의점, 뷔페 등 식음료 이벤트 정보를 앱 하나로 체크할 수 있는 점이 꿀 of 꿀! 특히 필요한 카테고리별 필터를 적용해 검색이 용이하단 것도 <비포쇼핑> 앱의 장점이랍니다. 



이벤트 컬렉터라면 <비포쇼핑> 앱을 통해 데일리로 뜨는 '오늘의 추천'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 좋아하는 이벤트는 오른쪽으로 샥~ '흠, 이건 별로 관심 없다' 하는 이벤트는 왼쪽으로 슥샥! 화면을 좌우로 밀어 구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좋아하는 브랜드의 신상품 출시 등 브랜드 스토리 구독 기능으로 자주가는 브랜드 정보를 편하게 받아볼 수 있어요. 구독한 브랜드의 진행중인 이벤트를 바로바로 Push 알림으로 챙길 수 있어 유용하답니다. 




<비포쇼핑> 앱은 이용자들의 소중한 지갑 사정을 존중합니다. 상품을 구매하기 전 특가정보를 미리 확인해 혜자가격을 놓치지 않도록 적극 알려주는 야무진 앱이죠. <비포쇼핑> 앱과 함께라면 믿는 가격에 발등 찍힐 일 없이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또한 실시간 인기 브랜드 정보를 통해 지금 가장 핫한 할인정보를 체크할 수 있는데요. 모두가 궁금해 할 핫한 혜택, 여기에 다 있었네요! 못 누리고 후회 말고 쇼핑하기 전 <비포쇼핑> 앱을 이용해 합리적인 이벤트 정보 GET하시길 바랍니다 :-)



하루가 멀다 하고 출시되는 식음료 신메뉴 & 할인 이벤트 소식, 이제 번거롭게 찾아 헤매지 말고 <비포쇼핑> 앱에서 간편하게 체크하고 즐겨보세요! 신한카드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아임벤처스'를 통해 발돋움하는 신개념 AD-TECH 플랫폼 <비포쇼핑> 앱으로 적재적소에 필요한 혜택을 간편하게 찾으세요!

#신한카드 #아임벤처스 #아임벤쳐스 #비포쇼핑 #특가정보 #특가할인 #이벤트정보 #할인정보앱 #할인정보어플 #할인어플 #신메뉴리뷰 #이벤트앱 #이벤트어플 #리뷰앱 #리뷰어플 #신메뉴리뷰 #신메뉴출시 #신상품정보 #신상품 #출시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