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RAND/컬처&아트

2012 신한카드 Love Concert 대전 (러브콘서트)




신한카드 LOVE시리즈는 신한카드만의 특별함,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문화·스포츠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콘서트, 연극/뮤지컬, 스포츠, 문화축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고객과 나누고자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정상 인기가수의 라이브 콘서트 공연을 볼 수 있는 'LOVE 콘서트'부터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경기를 보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현장 'LOVE 데이', 고품격 클래식 공연을 즐길 수 있는 'LOVE 클래식', 색다른 공간 마케팅 'LOVE 스퀘어'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콘서트 무대, 신한카드의 전국 투어 브랜드 콘서트인 LOVE CONCERT 공연 현장으로 함께 가봐요 :)







이제부터 2012 첫번째 러브콘서트! 지난 4월28일 대전에서 열렸던 러브콘서트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특히 올해 무대는 2013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과 함께여서 더욱 의미가 깊었는데요,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신한카드 러브 콘서트를 통해 지적 장애인들의 축제인 스페셜 올림픽을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답니다. 여기는 대전 러브콘서트 현장인 ‘대전무역전시관’입니다. 아직 콘서트전이긴 하지만 긴장감과 흥분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네요:) 신한카드와 러브콘서트 깃발들도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휘날리고 있습니다.








이 곳은 행사장 앞에 마련된 신한카드 LOVE ZONE 입니다. 생수, 커피, 음료를 무료로 마실 수 있는 COFFEE ZONE 과 DRINK ZONE~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 무료 뷰티상담 및 메이크업 시연회도 볼 수 있었답니다. 바로 옆에는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홍보 부스가 마련되어 있네요.







다른 한쪽에서는 GM과 폭스바겐의 차량이 전시되어 있어 차량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직접 둘러볼 시간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복지시설 ‘천성원’친구들도 함께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답니다.







자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기 전, 개그맨 ‘최국’씨가 나와서 커플 이벤트를 했는데요~ 당첨되신 커플분들 정말 좋으시겠어요!!^^









예쁜 샌드아트(Sand Art)가 나오고 사회자인 김연우씨가 노래를 부르며 등장하며 2012 대전러브콘서트의 시작을 알립니다. MC라 그런지 몰라도 오늘따라 더욱 멋있어 보이시는 것 같네요^^









다음은 케이윌의 열창이 이어졌습니다. 노래도 정말 잘하고 말도 재치있게 잘 하시더라구요







이어진 다비치의 무대는 활기차고 즐거운 무대였습니다~ 다비치도 노래면 노래 외모면 외모 빠지지 않죠!






콘서트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리쌍!! 개리씨는 런링맨에 나와서 그런지 더욱 친근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관객들 모두 흥분의 도가니에 빠져듭니다ㅎㅎ











출연 가수들의 모든 순서가 끝나고 MC김연우의 마지막 열창을 끝으로 2012년 첫번째 러브콘서트의 막이 내렸습니다. 정말 멋진 공연이었는데요, 러브콘서트를 기다리고 계신 전국의 신한카드 가족분들~!! 이것이 끝이 아닙니다ㅎㅎ 2012년 6월23일 대구 EXCO에서 두번째 러브콘서트가 펼쳐집니다!!